"친절·정직·신용으로 봉사"
▶천우전기

4일 창립 39주년을 맞는 천우전기(대표 이기붕)는 '친절·정직·신용으로 봉사한다'는 창립 정신에 충실하는 한편 최상품의 전기, 소방, 통신자재를 공급해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신뢰를 넓히고 있다.

또한 산업용 및 가정용 친환경 LED조명과 특수 전구등, 고효율 저비용의 자재를 지속적으로 발굴, 고객 만족도 높이고 있다.

이기붕 대표는 "품질 및 제품 신뢰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사후 서비스를 지원해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정직한 업체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문의=756-2212.

 

"지역사회 공감·호응 은행 위상 확립"
▶제주은행 광장지점

4일 개점 39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광장지점(지점장 김대근)은 서귀포시가지 중심에 위치, 고객들에게 활기차고 친절한 분위기와 함께 전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점주권 중심의 리테일 영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현장을 찾아가는 금융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김대근 지점장은 "고객과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금융지원에 최선을 다함은 물론 지역사회가 공감하고, 호응하는 커뮤니티 뱅크의 위상를 확립하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32-6033.

 

"공항 이용객 고품질 금융서비스 제공"
▶제주은행 공항지점

5일 개점 45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공항지점(지점장 강상훈)은 제주국제공항 상주기관과 공항 이용객들에게 양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365일 연중무휴로 외화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국내·외 여행객들이 제주에서 편리하고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강상훈 지점장은 "제주의 첫 관문인 제주국제공항에서 친절을 기본으로 한 고품질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제주와 함께하는 커뮤니티뱅크로서 도민·관광객 등 모든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46-0607.

 

"밀착경영 강화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
▶농협은행 제주대지점

5일 개점 35주년을 맞는 NH농협은행 제주대학교지점(지점장 김연희)은 1987년 출장소로 개설된 이후 2011년 지점으로 승격했다.

대학기금 전담은행으로서 교수 및 교직원,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편리하고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연희 지점장은 "제주대학교 및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사랑받고 신뢰하는 으뜸지점을 구현하기 위해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통한 고객 밀착경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756-1119.

 

"에너지 효율 높이는 고품질 가전 공급"
▶㈜대유위니아 제주점

5일 창립 29주년을 맞는 ㈜대유위니아 제주점(대표 정신권)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인 가정용 냉장고와 신형 김치냉장고 등 소비 전력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품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또 인버터 방식의 냉·난방기를 공급해 효율을 높이는 등 에너지 절약에 기여하는 가전 및 난방제품 공급에 힘쓰고 있다.

정신권 대표는 "축적된 노하우를 살려 제품 판매와 설치,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공급 체계를 구축하고 본사 차원의 서비스센터도 별도로 운영하면서 고객 만족도와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755-9095.

 

"최고 품질 부품 적재적소 공급 주력"
▶해동모터스

6일 창립 52주년을 맞는 해동모터스(대표 문창식)는 쉐보레(옛 GM대우) 및 삼성 자동차 부품 대리점으로서 차별화된 기술과 5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살려 신속·정확한 부품 공급에 더욱 충실한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자동차 정비업체와 카센터는 물론 손해보험사에도 부품을 공급하고 거래하면서 신뢰를 쌓아가고 있으며, 성실·근면한 자세로 최고 품질의 부품을 적재적소에 공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문창식 대표는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책임진다는 자세로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순정부품 조달과 신속·정확한 공급체계 구축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722-6098.

 

백원민 대표원장

"건강하고 편안한 분만 위해 정성"
▶예나산부인과

8일 개원 17주년을 맞는 예나산부인과의원(원장 백원민·고성민)은 인생에 있어 가장 행복한 '출산'이라는 순간을 보람되고 편안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의료진과 모든 임직원이 정성을 다하고 있다.

개원 초부터 산부인과는 물론 소아과를 함께 갖춰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리한 병원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진단을 위해 4차원 입체 초음파 등 최신식 장비를 갖추고 있다.

백원민 대표원장은 "엄마와 아기를 먼저 생각하고 사랑의 분만 정신을 기본 이념으로 삼는 등 아름답고 축복된 분만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741-70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